문의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없이,
카카오 클릭 한 번으로 예약 신청 시작!
가입/로그인
카카오로 3초 만에 시작전체 메뉴
유학·어학연수 궁금증, 지금 남겨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확인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제휴 문의
* 회사명(작성자)과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세요.
| 문의 유형 | 담당 부서 및 연락처 |
|---|---|
| 에이전트 포털 가입 및 수속 서브 문의 | B2B 마케팅팀 partners@edmedu.com |
| 해외 어학연수 기관 제휴,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 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1팀 marketing@edmedu.com |
|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2팀 marketing2@edmedu.com |
| 마케팅/신규 사업 제휴, 컨텐츠/서비스 제안, 투자, 합작 | 브랜드마케팅실 pr1@edmedu.com |
종욱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홈페이지에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정규 유학에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네요^^
미국 대학 입학의 경우 크게 아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SAT 점수 제출 후 신입학
2) 패스웨이 과정을 통한 4년제로 편입
3) CC를 통한 4년제로의 편입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2학년까지 마친 뒤에 편입 준비를 하신다 하더라도
한국에서 들은 학점은 대부분 인정이 어렵기때문에 3학년이 아닌,
1학년 또는 2학년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여, 한국에서의 1학년 성적을 바탕으로 패스웨이라고 하는 과정을 준비하시거나
종욱님이 말씀해주신대로 미국내의 2년제 대학교를 통해 편입을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목표로하시는 대학, 전공, 진학 시기, 예산등이 결정되시면 종욱님 상황에 맞춘 입학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가능하기때문에 휴가 때 방문해주셔서 상담 받아보시거나,
전화로 다시 한 번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