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실시간Q&A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24시간 이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캐나다 아트유학] Sheridan 대학편입

답변완료
제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공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쉐리든 대학에 관심이 많이 가는 데요,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많이 빡세다고 들었어요. 문제는 제가 성적이 수학이나 영어 평균을 작년 고등학교 1학년때 F를 맞고 노력을 해도 이과쪽은 좋은 점수를 따기 너무 어려워서요, 혹시 요구하는 점수가 많이 높나요? 그리고 포트폴리오도 엄청 빡세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인가요?

저는 이 대학에 너무 입학하고 싶은데 이 대학과 협정이나 mou, 연맹을 맺어서 편입과정이 쉬운 대학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빙수빈님  edm 아트 유학 입니다. 저희 edm에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 주신 캐나다 대학 진학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쉐리던 학교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여러 과정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어느 쪽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크게 Bachelor 과정의 애니메이션과 Certificate 과정은 커뮤터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Bachelor 과정을 기준으로 설명하면, 백분율로 따졌을 때 내신의 65%를 미님엄으로 요구합니다.


하지만 워낙에 실기가 중요시 되는 과이기때문에 포트폴리오가 뛰어나고 경력이 있다면, 어느정도는 도전해 볼만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기존에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포폴 작업들을 들고 오시면, 더 구체적으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m 아트 유학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

2017.05.02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