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없이,
카카오 클릭 한 번으로 예약 신청 시작!
가입/로그인
카카오로 3초 만에 시작전체 메뉴
유학·어학연수 궁금증, 지금 남겨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확인 후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제휴 문의
* 회사명(작성자)과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세요.
| 문의 유형 | 담당 부서 및 연락처 |
|---|---|
| 에이전트 포털 가입 및 수속 서브 문의 | B2B 마케팅팀 partners@edmedu.com |
| 해외 어학연수 기관 제휴,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 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1팀 marketing@edmedu.com |
| 해외 대학/초중고 교육기관 제휴 | 국제 마케팅 2팀 marketing2@edmedu.com |
| 마케팅/신규 사업 제휴, 컨텐츠/서비스 제안, 투자, 합작 | 브랜드마케팅실 pr1@edmedu.com |
안녕하세요 ^^
edm유학센터로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 답변입니다.
1.이민을 목적을 두고 있어서 캐나다 컬리지로 졸업해서 영주권 취득하고 다시 4년제로 입학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그리고 영주권을 받아다 치고 4년제를 입학하면 학비는 캐나다인들과 똑같은 가격으로 내나요?
네 영주권을 받으시고 나서는 캐나다 학생과 동일한 학비가 적용됩니다.
3. 호텔쪽으로 가고 싶은데 컬리지 졸업하고 일하고 다시 4년제 들어갈 때 호텔 쪽 과로 들어가면 학점인정되나요?
네. 모든 학점이 인정되지는 않지만 같은 전공으로 편입하는 경우 학점인정이 됩니다.
4. 라이어슨편입이 안되고 신입학을 해야된다면 고등학교 내신이 않좋은데 갈 수 있는 방법이 또 있나요>?
컬리지에서 공부하시고 라이어슨대학교로 편입가능합니다.
5. 나이아가라 컬리지에서 라이어슨대학교로 가고 싶은데 실제 편입이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네 동일한 전공으로 공부하시면 편입 가능합니다. 나이아가라 컬리지 뿐 아니라 다른 컬리지에서도 편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이 받은 학점이 낮을 경우에는 떨어지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후 이민으로 알아보시는 거 같은데, 혹시 현재 영어점수는 있으신가요?
컬리지 같은 경우는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니, 혹시 관심 있으시면 연락 주시고 상담 예약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ed:m유학센터 드림
유학상담: 1833-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