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어캠프 후기

호주 [호주][2023 겨울 해외영어캠프] 호주 골드코스트 캠프후기 문세* 부모님

학생 이름 : 문세*

참여 캠프 국가 : 호주 골드코스트

학년 : 초등6학년

 

1.아이를 캠프를 보내시게 된 계기나 동기를 알려주세요.

세*이는 외국인과 대화하는 것에 있어서 어색함을 가지고 있던 아이였습니다.

그래서 호주 영어캠프를 가는 기회를 통해서 그 어색함을 떨쳤으면 하는 마음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아이들에게 좀 더 넓고 다양한 경험을 직접 몸소 경험시키게 하기 위해서 캠프를 보내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많은 영어 캠프 중에, edm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알려주세요.

질문에 모두 성의껏 답변해주시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궁금증도 많이 풀렸습니다.

답변도 빠르시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두고 영어캠프를 보내는 부모님의 심정을 잘 헤아려주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학부님들에게 세세한 아이들의 모습을 찍어서 통보해주시는 것 같아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홈스테이 선정도 아이의 고려기준에 맞추어서 배정을 해주시고, 불편함은 없는지 수시로 아이들에게 물어봐주시기도 해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3. 캠프에서 프로그램 중에 가장 좋았던 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이매진 학원 선생님이 영어를 두려워하는 세*이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기다려주셔서 세*이가 많이 발전한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즐겁게 영어를 사용하면서 할 수 있는 게임도 많이 준비해 주셨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바베큐 파티 ! 매니저들이 모이셔서 학생들을 위해 삼겹살에서부터 소고기까지 직접 구워주셨다고 들었습니다.

덕분에 세*이가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ㅎㅎㅎ

마지막 날에 친구들과 맛있는 고기를 실컷 먹으면서 앞에 있는 바다에서 수영도 하며 마무리를 할수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4.(영어학습 면) 캠프에 다녀온 후 아이에게 생긴 변화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잠시 영어학원을 쉬고 있었습니다. 호주를 다녀온 후 ,

아이가 원한다면, 학기 시작하면 그때 같이 영어학원을 보내주려 계획 중 이었는데

바로 세*이가 먼저 영어학원을 다니겠다고 말하더라고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확실히 호주 영어캠프를 다녀온 후랑 전이랑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5.(생활적인 면) 캠프에 다녀온 후 아이에게 생긴 변화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호주 영어캠프 선생님부터 여행까지 너무 좋았다며 다시 가고 싶다고 떼를 쓰네요.

호주에 가서 다른 곳에선 경험하지 못할 추억을 쌓고 온 것 같아 그 말을 듣자마자 뿌듯했습니다

여행가서 느꼈던 점도 흥분해하면서 이야기하는데 ㅎㅎ 그때마다 보내주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순간적으로 영어를 쓰는 저희 아들을 보며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 ^^

 

6.아이가 돌아와서 가장 많은 이야기하는 활동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캥거루 공원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렇냐고 물어보니, 야생공원이라서 정말 생각보다 가까이에서 동물을 볼 수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보니깐 더 낭만적이었다고 해요.

주말과 목요일 액티비티 활동도 정말 유익했다고 하더라고요.

호주 사람들과 대화도 해볼수있고, 여행을 다니면서 힐링도 되고 너무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각주마다 특색이 다른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다른 학생들과 액티비티에 있을 활동들을 상상하며 서로 이야기 하는 것 또한 자신에게는 소확행이였다고 해요 ㅎㅎㅎ

 

7.캠프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에게 경험자로서 조언해주세요.

아이만 외국에 보내시는 부모님들, 여러걱정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담당자분께서 정말 알뜰살뜰하게 잘 챙겨주시고 감사하게도 잘 케어 해주시더라고요.

무슨일이 있으면 바로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잘 처리해주셔서 한국에서도 마음 편히 지낼 수 있었어요.

홈스테이 부모님 또한 아이들 식성을 물어보시고 거기에 맞춰서 아침,저녁,저녁 물론 간식까지 다 차려주십니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번거러울법도 한데, 아이들에게 배려를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