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2024 겨울 뉴질랜드 스쿨링 캠프 다이어리 6편

안녕하세요 ^^

드디어 오늘은 우리아이들 1박2일 수학 여행을 떠나는 날입니다!

미리 보는 하이라이트 사진 ^^ 날씨 대박이죠?

기대를 듬뿍 안고 로토루아 수학여행 시작합니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출발~

우리아이들 1박2일 여행을 책임질 리무진버스에요~

오늘일정은 로토루아 아그로돔, 농장구경, 스카이라인 점심뷔페,

루지, 스카이스윙, 로토루아 호수, 수영 입니다 ^^

뉴질랜드하면 유명한 것이 바로 양떼목장이에요.

멋있고 또 귀여운 아그로돔의 양들을 구경해요.

양을 소개하고 털도 깎아보고 어린양 젖도 먹여보는 시간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더라고요 ㅎㅎ 용감한 우리 아이들 멋져요!

양몰이 쇼를 보고 양들에게 먹이를 줍니다 ^^

농장을 구경하면서 알파카도 보고, 타조, 사슴도 구경했어요.

단연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알파카였어요 ㅎㅎ

키위농장에서 사직 찍기보다 꿀 맛보기에 관심이 더 많은 우리 아이들 ㅎㅎ

스카이 라인을 타고 점심 뷔페 먹으러 고고!

루지를 타고 난 후에 스카이스윙을 탔어요.

가장 신나보이는 아이들입니다. 루지와 스카이스윙을 타는 내내

함박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로토루아 호수를 구경하고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호텔에 도착하여 수영 그룹과 산책 겸 쇼핑 그룹을 나누었어요.

사진+쇼핑팀은 로로루아 거버너스하우스 찍고 슈퍼로 갈 예정입니다

오늘 저녁 치킨밥~ 위낙 식당 가서 먹어야 하는데

슈퍼와 수영을 하고싶다고 해서 저녁 일정을 없애고

슈퍼와 수영을 하고 저녁은 테이크 아웃으로 방 별 식사로 진행합니다.

내일 일정을 위해 모두모두 굿나잇 ^^

다음날 아침을 밝았습니다. 조식 레스토랑이에요 ^^

아이들 모두 깨워 아침을 먹이고 산림욕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레드우드 수목원이에요.

제2차 세계대전 참전병들을 추모하기 위해 심은 수목들이 잘 자라

울창한 숲을 이루어 수목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

영화 쥬라기 공원의 촬영지라고 하는데 정말 울창한 삼나무 숲을 걸으니,

아이들 머리도 맑아지고 상쾌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타우포에 도착하여 후카 폭포를 구경하였어요.

그리고 아름다운 타우포 호수에서 47미터 높이 번지점프를 했어요.

주저없이 바로 번지 점프를 한 용감한 아이들~

아이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풍경과 경험일 거 같아요.

점심 도시락을 먹고 자유시간을 조금 가진 후에 일정 마무리하려고 해요.

타우포 호수를 돌아봅니다. ^^

오클랜드로 돌아가는 길에 사일로파크에 도착했어요.

저녁식사는 자유롭게 사 먹기로 했어요. 피시앤칩스가 유명한 곳입니다.

아이들 모두 속소에 도착하여 10시에 취침을 하였어요.

피곤하지 않게 푹 쉬고 또 새로운 한 주 시작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