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2022 겨울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세부 캠프 다이어리 5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

매주 금요일이면 주말 액티비티를 공지를 합니다!

이번주 주말은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삼겹살 무한리필 레스토랑과 쇼핑몰을 가는날이에요.

 

아침 9시에 출발하여 올랑고섬 앞바다에 도착하여 스노쿨링하고 점심 바비큐먹고 또 스노쿨링하고 라면 먹고 또 스노쿨링을 했어요.

안전을 생각하여 비교적 수심이 낮고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올랑고섬 앞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하였습니다.

방카라고 하는 필리핀 전통 배에 두 그룹(방카1, 방카2)으로 나누어 호핑투어가 진행되었으며 스노쿨링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점심은 배안에서 직접 조리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는 크랩, 그릴새우 치킨BBQ 포크BBQ 망고&바나나 간식으로 새우 크랩 해물이 가득 들어간 라면을 먹었어요.

스노쿨링하고 배위에서 먹는 라면맛이 최고였어요~~!

 

 

잠시 쉬는 타임에 불가사리 사진 찍어 달라고도 하고 뱃머리에서 인생샷 찍어 달라고 하고  

사진 찍어 달라고 먼저 얘기한 건 처음인 듯해요

 

이번 일요일은 설이 었는데요,

캠프에서 제일 어린 학생들이 아침부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종이를 색칠했답니다 ^^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 무한리필 레스토랑에서 여러 종류의 소고기 돼지고기를 무한 리필로 구워 먹었습니다.

식당에는 고기 종류뿐만 아니라 떡볶이 김밥 잡채 나물 김치 등 사이드메뉴가 뷔페처럼 되어있어

마음껏 먹을 수 있고 오렌지 주수나 파인애플 주스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이곳 세부는 특히 돼지고기가 맛있어서 아이들도 고기 가기 질리도록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점심 먹고 아얄라몰에 가서 쇼핑도 하고 쉐이크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슈퍼마켓에서 일주일 먹을 간식도 샀답니다.

오늘은 현지티처 4분도 함께 쇼핑몰에 오셔서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주말도 행복했던 우리 아이들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