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캠프다이어리

[캐나다] 2024 여름 캐나다 캠프 다이어리 5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오늘은 이제 캠프를 마치고 주말에 다들 모여서 액티비티를 즐긴 아이들의 모습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친구들은 토요일을 맞아 캐나다 벤쿠버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타운 몰에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에는 오랫만에 부모님과 친구들과 연락도 하고 새로 기숙사로 이동한 친구들은 다 같이 동네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 되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아침에 공원에서 만나 공항으로 출발 후 도착해어 마지막으로 다 같이 기념 사진을 찍고 다들 출국준비에 분주한데요. 우리 친구들 캐나다 도착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떠나는 날이 되었다고하니 너무나 아쉬워요~ ㅠㅠ 2024년 캐나다 여름캠프에서의 추억과 경험이 앞으로의

2024.08.30 조회 95회

[캐나다] 2024 여름 캐나다 캠프 다이어리 4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오늘 다이어리는 아이들의 즐거웠던 캠프 사진들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에듀스마트 캠프의 꽃! 콰노스 캠프 사진입니다. 콰노스 캠프는캐나다 현지인들에게도 최고의 인기와 신뢰도가 아주 높은 캠프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그 다음으로는SFU, 카약 캠프, 골프 캠프 참가한 아이들의 사진입니다. 아이들이 ESL 수업도 하고 한식도 먹고 액티비티도 많이 하고~ 캐나다 친구들하고도 너무 친해져 보입니다. 어떤 아이들은 UFV 과학캠프에 참가하였는데요. 과학캠프는 과학현장에 대한 체험이 가능한 만큼 아주 흥미로운 캠프인데요. 사진 보시

2024.08.30 조회 62회

[캐나다] 2024 여름 캐나다 캠프 다이어리 3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우리 학생들 캐나다에 도착후 첫 액티비티로 Cultus Lake에 차로 이동하여 BBQ와 여러 간식 및 라면도 먹고 호수에서 신나게 수영도 했습니다. 우리 에너지 넘치는 학생들에게는 내일부터는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학생들은 드디어 월요일을 맞이하여 하이로드 아카데미에서의 첫날을 시작했습니다. 학교에서 받은 붉은색 티셔츠로 갈아입고 각자의 교실로 이동했는데요, 긴장반 설렘 반으로 조금은 긴장한 듯도 하네요 날씨는 흐리지만 밝은 표정과 열정을 가지고 우리 친구들은 오늘도 하이로드 아카데미에서 열심히 수업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한주한주 열심히 수업하고 캐나다

2024.08.29 조회 58회

[캐나다] 2024 여름 캐나다 캠프 다이어리 2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1편에 이어 오늘도 아이들의 호텔 조식 사진과 함께 캠프 다이어리 2편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일정 첫 탐방 목적지로 향하는 중 잠시 알베르타 캔모어 여행객 인포 센터(Travel Alberta Canmore Visitor Information Centre)에서 잠시 쉬었다 갑니다. 점심식사 장소가 있는 Banff(밴프)에서 멀지않은 곳 보우폭포 (Bow Fall) 앞에서 즐거운 사진촬영~ 밴프(Banff)에 위치한 한국 음식점 서울옥에서 점심은 한식으로 식사를 하였고 한 시간 정도 해당 지역안에서 자율시간 가졌습니다. 이동 도중에 투잭 레이크(Two Jack Lake)를 들려 호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늘에서도 빔이 내려와 정말 멋있습니다.

2024.08.29 조회 51회

[캐나다] 2024 여름 캐나다 캠프 다이어리 1편

안녕하세요^^ edm유학센터 입니다 드디어! 우리 아이들이 캐나다로 캠프를 떠나는 날입니다. 무사히 다녀오겠습니다~ 벤쿠버 공항 (YVR)에 아이들 모두 건강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가는 길에 자연이 둘러쌓인 피크닉장에서 스트레칭도 하고 캐나디언 과자 간식시간을 가졌습니다. 공기가 정말 맑네요 ^^ 무사히 호텔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잠깐 휴식 후 호텔 로비에 모여서 간단히 저녁을 함께하였습니다. 모두 힘든여정이였던만큼 맛있었습니다.^^ 어느덧 긴 여정을 마치고 취침시간이 왔습니다. 내일 긴 여정을 위해 오늘 밤 모두 푹 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베이글, 펜케이크, 토스트, 씨리얼, 해쉬브라운 등 서양식이였지만 많은 종류의 음식이

2024.08.29 조회 53회

2024년 영국 명문 대학교 영어캠프 다이어리 7편

안녕하세요. 이디엠 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 오늘은 암스테르담 투어를 하였어요.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의 수도로 안네의일기 주인공인 안네 프랑크의 생가가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오늘의 점심은 kfc에서 먹었어요. 패밀리 세트를 시켜 나누어 먹기도, 각자 원하는 햄버거를 먹기도, 키즈밀을 시켜 먹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약 30분을 걸어가 반고흐 미술관에 도착하였어요. 오늘 반고흐 미술관은 오디오 멀티미디어 가이드로 자유관람을 하였어요. 이후에는버스로 약 4시간을 달려 네덜란드에서 독일로 국경을 넘었어요. 독일 쾰른으로 도착하여 쾰른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인 früh에 가서 독일식으로 독일 소세지와 독일 돈까스인 슈니첼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약 10분거리에 있는 호텔로 이동하여 친구들과

2024.08.28 조회 64회

2024년 영국 명문 대학교 영어캠프 다이어리 6편

안녕하세요. 이디엠 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 2주라는 시간이 벌써 빠르게 지나 오늘부터는 본격적으로 유럽투어가 시작이 되네요. 마지막 날 아침을 먹고 대중교통을 탑승하고 아이들이 기다리는 웨스트필드에 갔어요. 내일은 아침 6시 출발예정으로 바로 유로스타를 탈 예정입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여야 하기 때문에 학교에 도착하여 짐을 정리 하는 시간을 가지고 저녁을 먹었어요. 그리고 8시에 모여 시상식을 진행하였어요~ 그리고 대망의 다음날새벽6시 학교를 출발하여 브뤼셀로 가는 유로스타를 타기위해 St Pancras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벨기에에 도착하자마자 “송진수 가이드”님을 만나 투어를 시작하였어요 오늘은 브뤼셀 시내투어에요. 시내투어 전 점심으로는

2024.08.28 조회 59회

2024년 영국 명문 대학교 영어캠프 다이어리 5편

안녕하세요. 이디엠 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 오늘은 오전에 대중교통을 타고 그리니치 천문대로 가는 아이들의 사진과 함께 캠프 다이어리 시작하겠습니다~ 그리니치 천문대는 세계 표준시인 그리니치 평균시(GMT)의 기준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준선에 서서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기준선에 있는 서울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진 후 자율적으로 박물관을 투어하고 약 한 시간 후 미팅포인트에서 만났어요 학교로 돌아가 오늘의 점심은 바베큐데이로 닭꼬치와 난이 나왔어요. 야외에서 먹기에는 비가 와서 받아서 커먼룸에서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시간을 가졌어요. 오후에는 아이들이 가장 기다렸던 해리포터스튜디오에 갔어요. 해리포터스튜디오 예약시간이 있어 1교시만 수업을 듣고 버스를 타고 해리포터로 이동했어요. 가는동안에는 해리포터에서 열심히 놀기 위하여 체력

2024.08.27 조회 65회

2024년 영국 명문 대학교 영어캠프 다이어리 4편

안녕하세요. 이디엠 유학센터 조기유학팀입니다 ^^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아침밥을 먹고 이번주는 투어를 먼저 다녀온 후 오후 수업이 있습니다. 오늘의 투어는 지난주 영국박물관에서 투어를 진행해주었던 김지혜 가이드님께서 자연사박물관(National History Museum)투어를 진행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했네요~ 오후에는 기숙사 청소 및 점검을 진행했는데요, 아이들 기숙사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벌써 캠프의 절반이라는 시간이 갔네요 초반에 시차적응부터 영국생활에 적응을 어려워하였지만 이제는 적응이 되었는지 늦잠을 자는 아이들도 많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버스를 타고 약 40분을 이동하며 Co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