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 프로그램

edm통신원

  • 통신원소식
  • 통신원동영상
  • 통신원모집(글)
  • 통신원모집(동영상)
  • 공지사항
목록

[호주] 호주여행 (멜버른-시드니) 멜버른 여행 _그레이트 오션로드

최은지 2016.11.06 조회:820 추천:1 댓글:0

안녕하세요ㅎㅎㅎ
저는 호주 멜버른에서 통신원 활동을 하고 있는 최은지입니다.

매일 자주자주 글 올려야지 하면서 짬내서 적기가 굉장히 힘드네요ㅜㅜ

8월 여행기를 11월인 지금까지 적고있는 것에 몹시 반성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멜버른 투어 두번째 이야기를 적어볼까해요! 저는 투어로 퍼핑빌리+필립아일랜드+그레이트 오션로드 를 다녀왔는데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거리도 꽤 멀기에 하루를 꼬박 다 썼어요!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죽기 전에 꼭 방문해야할 관광지로도 알려져있는데요 !

 

 

리아주 토키에서 워냄불까지 300키로에 이르는 지역을 말하는데,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절벽, 그리고 굴곡이 있는 해안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서핑을 즐기기에 알맞은 해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해안선 및 절벽들이 있어 관광명소로 특히나 유명한 곳이구요!
또한 유명한 12제자와 런던브리지바위, 블로홀과 같은 독특한 바위들이 있어요!

 

 

 

 

바로 아폴로베이 옆 가게가 피쉬앤칩스로 유명한 맛집이었지만, 저희는 아폴로베이에서..

피쉬앤칩스와 피자를 먹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없구요 

피자는 주문할 때 그 자리에서 현금을 지불하고 픽업해오구요, 

참, 현금밖에 안되니 참고하세요! 

맛은.. 그냥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인 것 같아요...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멜버른 시티에서 약 3-4시간 정도 달려가야하고, 해안도로를 타기때문에 가는길이 험난해요ㅠㅡㅠ

그레이트 오션로드 도착하기 전에 어떤 숲을 들렀어요!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숲 이름이 기억이 나진 않지만, 친구와 저는 정말 좋았던 기억밖에 없었어요!

영화 정글북의 한 장면이 떠오르면서 피톤치드를 마시며 뇌가 맑아지는 기분이었다고 할까요..ㅋㅋ

한 20분 정도 걸으면 다시 입구 쪽으로 돌아올 수 있게 둥근형태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이 사진을 보니.. 생각나는게..

처음에 몸무게를 물어본답니다..!!!!!!! 

 

제가 탔던 헬기는 조종사 포함해서 총 7명이 탑승할 수 있었어요!

조종사분이 정말 훈훈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ㅎ

 

 

근데 제가 호주에 와서 처음으로 본 대자연의 광경은 진짜 엄청났어요!!!...
실제로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관광할때 항상 날이 좋은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마침 저희가 간날은 정말 겨울인데도 따뜻할 정도로 좋은 날씨여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친구 카메라로 찍은사진이 있는데 정말.. 제가 찍은게 맞는지..!!!! 

하지만 15분~20분정도 헬기투어를 한다고 했었는데 체감상..한 10분?.. 

 

 

 

 

 

여기가 바로 유명한 포토존!

 

 


절벽 바위 사이로 들어오는 파도는 진짜 멋졌어요! 
그리고 저희는 날씨가 좋아 헬기투어도 즉석에서 신청해서 했는데, 평소에 잘해볼 수 없는 경험이라 거금을 들여 하긴했는데..완전히 추천하고 싶을 정도는 아니었어요ㅋㅋㅋㅋ

돈도 비싸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그레이트 오션도 멋졌지만 제 기준으로는 전망대 만으로도 충분히 멋졌거든요!

오히려 전망대가 더 좋았는데 헬기투어를 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해서 좀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ㅜㅜㅜ

 


그래도 이렇게 좋은 날씨에 헬기투어를 한 것도 행운인 거 같기도 하고..!

멜번에 계시거나 오실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꼭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방문하시길 바래요!!!! 정~~말 좋아요ㅠㅠㅠ!!!

 

 

 

공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추천 1 추천하기

댓글 0

    목록

    edm 네트워크

    고객님이 꿈을 발견하고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edm이 함께합니다.

    닫힘
    • 말풍선 회사PR페이지
    • 개인정보수집및이용안내X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원활한 유학상담과 각종 인터넷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 간편상담: 이름, 이메일, 거주지역, 휴대전화
        • 간편문의: 이름, 이메일, 거주지역, 휴대전화
        • 견적요청: 이름, 이메일, 거주지역, 휴대전화, 희망국가, 관심분야
        • 세미나신청: 이름, 이메일, 출국예정일, 유학기간, 휴대전화
        • 가이드북신청: 이름, 이메일, 거주지역, 휴대전화, 자택주소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2. 회원관리
      3. 고객과의 상담기록 보존, 상담서비스 개선, 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교육자료 활용
      4.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합니다.

      1.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2.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기간: 3개월
      ■ 기타사항
      1. 위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사로부터 최신 유학 정보, 관련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및 오프라인 상담시 충분한 상담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QA
    • 견적요청
    • 무료가이드북신청
    • 카카오톡
    • 맨위로